본문 바로가기
LEGO (樂)

Kidult 본진 일본

by Khori(高麗) 2017. 3. 12.
728x90
반응형

 시간을 내러 아키아바라에 들렀다. 과거와 같이 구루마에 꼼꼼하게 써 놓은 가격표를 볼 수는 없지만 전자제품, 프라모델, 장난감, 오디오, 비디오, 피겨등을 한번에 보기에 좋다. 주기적으로 공간을 바꾸는 분들이 대단해 보인다.  요앞에 다스베이더가 사람만한데, 스톰트루퍼스를 저만큼이나 모아놨다. 원근감을 주기위해서 저렇게 다양한 사이즈로 보아서 장식을 해 두었다.

 그 옆에는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R2D2가 있다. 자재비만 족히 천만원은 육박하리라 생각된다. 경고표시가 있지만 몇번 씀담쓰담 해주었다.

 상가를 나오는데........마리오 패밀리가 카트를 끌고 쪼로록 정차선에 정렬을 한다. 길거리 모든 사람들이 사진찍도 손을 흔들어 준다.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카트가 길거리에 나오지는 못하겠지만 아주 신선한 느낌이다. 재미있는 것은 전부 외국인이다. 

 고객 미팅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한 잔 뽑아들고 멋진 정원에 안았다. 추운 날씨에 활짝핀 사쿠라가 정말 이쁘지 않나요? 커피숖에서 40분정도 앉아있었는데...이렇게 크게 꽃꽂이를 하는것은 처음 봤습니다. 벚꽃나무가지를 잔뜩 갖고 와서, 드릴과 철사로 저렇게 40분만에 꽃꽂이를 하고 갔습니다. 행사때문인듯 한데 참 대단해요. 

 일본은 볼 때 마다 요상하다. 동경이란 도시는 20년전과 달리 더욱 modern style의 서구화된 느낌이 상당히 많다. 커피가게 흡연실에서 바라보는 토쿄는 상당히 운치있다. 하지만 나는 방사능 샤워를 한다고도 생각을 한다.

 이렇게 널찍하고 심플한 책상은 참 멋지다. 흡연실에 만들어진 이런 책상이 난 참 사치스러워 보인다. 저 나무는 원목 패드를 붙인 것이 아니라 진짜 원목에, 내부에 전원장치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기분이 좋은 것도 사실이지만...

 꼴뚜기가 올라가 음식..ㅎㅎ

 980엔에 13개나 스시를 준다. 방사능은 좀 거시기 하지만 여기 음식이 참 맛있다.

 일본 국제전시장 Tokyo Big Sight인데 건물이 저기에서는 로봇이 나올듯 해요. 여기를 가다보면 건담을 볼 수 있는데 이제 철거를 한다니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