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살아보세 (書)

단면

by Khori(高麗) 2014. 1. 24.
728x90
반응형

출처 : younghwan12.tistory.com (흑백전환)


한국사 시험공부하라고 아들을 푸쉬하던 마누라가 "이런 망할녀석"하면서 나온다. 

우리 아들이 관촉사 석조 미륵불을 보며 "엄마랑 닮았다"고 했단다. ㅋㅋㅋㅋ

내가 "너 내 마누라한테 그런 소릴 했다 이거지?" 했더니 씨익 웃으며 "정말 닯았는데"라며  쐐기를 박는다. ㅋㅋㅋㅋ

한참 웃는데 불상은 밥을 하지 않는다고 굶으라는 소리가 들린다. 그런데 철부지가 불상은 불쌍한 사람이라고 물어본다.  살수가 없다. ㅋㅋㅋㅋ 

P.S : 후배가 --> 당분간 조용히 지내셔야겠어요라고 해서, 자식이 웬수여라고 답을 달아줬다..엄동설한에 생존 투쟁보다 생존을 위한 아양 100%를 장전해야할때..시급하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