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樂)

The lego adventure book

by Khori(高麗) 2013. 10. 9.
728x90
반응형

[도서]레고 어드벤처 북

메간 로스록 글/김은지 역
바이킹 | 2013년 10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아마존 1위라는 책보다는 아래의 멋진 비행기들을 보면서 "오~ 대다나다"라는 생각을 갖고 구입하게 된 책이다. 사실 다양한 instruction을 기대한 것도 사실이다. 조금 자근자근 볼 필요도 있고..또 하나의 속쓰림은 역시 저거 만들어 보려고 하면 항상 부족한게 부품이다. 레고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이런걸 만들기를 좋아하면 히딩크 말처럼 매일 hungry한 상태가 추가된다.

작은 작품들의 instruction보다 더 좋은 것은 끼워맞추는 모자이크부분이었던것 같다.  바닥의 작은 카펫인데, 건물장식등을 위해서 조금씩 끼워맞추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바닥을 아예 끼워맞춘다면 훨씬 좋긴 할듯하다. 다만 바닥을 일단 평평하게 해야해서 훨신 제작시간과 부품이 많이 소요될것 같다. 



건물 벽에 만든 바람개비 모양과 연회장 바닥의 모자이크..오~~ 대단한데요.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는 저자 메간로스록의 웹사이트 소개가 아닐까하네요. Lego Ideas book에서는 이름등만 소개되는데 이렇게 책을 보는 것도 좋지만 brickmaster의 실시간 작품을 보는 맛도 괜찮거든요. 한가지 아쉬움이라면 DK책보다는 picture quality가 조금 떨어지는 아쉬움이 있는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