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잡부(天上雜夫)_ 사업관리 시즌 2 (해외영업 시즌 1) )

인간 온도테스트

by Khori(高麗) 2017. 1. 15.
728x90
반응형
벌써 일년이 지나서 새해를 시작하는 전시회를 또 가게 되네요. 지겹기도 하지만 이런 반복되는 일들이 내 삶의 정기적인 주기를 알려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문제는 이 혹서기에 모스크바를 들러서 두바이에 가게 된다는 것이죠.



러시아 보다 바람이 많이 부는 한국이 더 춥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영하 -30도까지 가던 날씨가 훨씬 좋아진것으로 일기예보가 나오니 다행이에요. 그래도 추운건 어쩔 수가 없을 듯 합니다. 좋은 시작이 있듯이 중간중간 어려운 일도 있겠지만 금년엔 작년보다 좋아질것 같은 기대를 합니다. 

그러고 나서 4시간정도 날라가면 두바이인데, 작년과 달리 이번엔 아주 빡빡할 듯 해요. 여긴 20도~27도입니다. 무려 몇십도의 기온차를 넘어서 돌아다니면 몸이 아주 피곤해 지긴합니다. 기름값이 올랐으니 좀 나아지겠거니 하며 중동경기도 좀 좋아지길 기대해야죠. 작년처럼 짬을 내서 시장을 가볼 수 있는 시간은 없지 않을까해요.


작년 두바이에서 신발하나 사고 비행기 타기 전에 찍은것 같은데 벌써 저 신발이 아주 지저분해 졌네요. 기념삼아 이번엔 구두는 가방에 넣고 신고 가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28인치 가방에 여름, 겨울 옷과 장비가 들어가니 어옇한 장돌뱅이 포스가 나오지 않을까해요. 26일까지는 종종 현지 사진을 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