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살아보세 (書)

Ball Bros Festival

by Khori(高麗) 2022. 12.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 녀석이 전화가 왔다. 왜 전화질을 하지 않느냐고 타박이 심하다. 바쁘다는 핑계는 씨알도 안먹힌다. 정신이 없기도 하고, 녀석에서 마음쓸 겨를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대뜸 조용한 곳에서 맛난 것을 사라고 한다. "그럼 길거리에서 핫도그를 사줄께"라고 했더니 먹고 싶은 것을 주저리 주저리 읋어댄다. 서로 하고 싶은 말 대회가 열렸다. 둘이 보기 그러니 중학교 ball bros중에 시간 되는 녀석을 연락했다. 식당은 어복쟁반을 먹어보자고 했는데, 이 녀석은 또 왜 추운데 저녁에 보냐고 난리다. 업자(사업자)들은 참 편하다는 생각도 하지만, 대기업 팀장들하다가 나와서 하는 일들이 자리를 잘 잡아가나 보다.

 

 그렇게 낮 2시에 모여서 식사와 반주를 하고, 당구도 한 판치고, 다시 2차를 가자고 해서 대방어를 먹으러 갔다. 다들 즐겁고 재미있게 보내고 오늘 아침까지 기절놀이를 한 것 같다. 다들 애들 공부시킨다고 미적분 공부를 했다나 뭐래나. 아저씨들 모여서 떠들다 보면 결국 경제가 어떻고, 부동산이 어떻고 주식이 어떻고 그렇다. 나야 뭐 "그 때 그 녀석이 회사랑 참 안맞는다고 하는데, 회사 오랜다닌다고 했는데.. 녀석 말이 참말이네"라고 했다. 돌아오는 말이라곤 "그렇지, 너처럼 니 맘대로 회사다니는 놈이 어딨냐?"란다. ㅋㅋ

 

 자주 보지는 못해도 자주 연락해 보고 종종 봐야하는데 다들 이런 저런 이유로 참 바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