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살아보세 (書)

책선물의 지탄과 반전

by Khori(高麗) 2012. 4. 17.
728x90
반응형

이번주말 출장갔다 돌아오면 곧 어린이 날이네요.


어린이날 선물로 책을 사주겠다고 했더니, 우리집 어린 백성들의 심기가 분기탱천한 어제였습니다.


들어오는 길에 보약먹고 식신들린 둘째녀석을 생각하며 크림빵을 샀습니다. 


크면 서로 의지하고 좋겠지만, 지금은 형의 핍박이 괴로운 둘째를 위해서 '우리집에 형만 있고 나는 없다'


큰녀석을 위해서는 '엄마사용법'을 선물했습니다.


작은 백성들은 기분이 좋아졌는데, 마나님이 어디서 이런 책을 사왔냐고 타박이네요. 


그리고 제가 갖고 있는 책에 고사신편일부만 나와서, 루쉰책도 한권 더사고..


책을 요즘은 뜸해진 취미생활 레고처럼 하는듯 하네요. 동화책이 더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먼저봐야지



[YES24] 책선물의 지탄과 반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