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살아보세 (書)

Ball Bros fun & Life

by Khori(高麗) 2023. 5. 29.
728x90
반응형

 

 금요일 

 Ball Bro 1 : 애들 만나서 소주 한 잔하자? 누구랑 만날까?

 It's ME      : 어제 과음으로 긴급 퇴근 중으로 주무실 예정이다. 니 맘대로 해라

 Ball Bro 1 :  OO? 아니면 @@?

 It's ME      : 니 맘대로 해라!!

 

토요일

 깨똑방이 만들어졌다.

Ball Bro 1  : 일요일 날 만나자!

Ball Bro 2  : 장소는 여기로 하자

Ball Bro 1  : 6시에 만나자

 It's ME      : 알았다~~아

 

 일요일

 다음주 중국 출장으로 오늘 사무실에 나가서 WORK란 걸 조금 했다. 게다가 비가 온다.

  Ball Bro 1  : 여섯시에 만나는 거다

  It's ME      : 알았따꾸요 

  Ball Bro 1  : 4시 반인데 심심하네

  It's ME      : 시간맞춰 오기나하고 (난 가게문 열자마다 도착함. 5시에....헐)

  Ball Bro 1  : 어~ 일찍왔네 (5:40분 경)

   Ball Bro 2  :  어 일찍왔네 (6시 넘어서 옴. 집앞인데..ㅡㅡ;;;;)

 

 어째 가게에 써있더라..Time wants for no one. 난 아닌가벼..ㅋㅋㅋㅋㅋ

  필요하다고 해서 하나 주고 하나 더 줬더니 5개만 더 갖고오라고..망할..한 개에 15만원쯤 되는데 잡아 족칠수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인공지능 ChatGPT에 왜들 이렇게 열을 내지.. 부동산 예비업자와 세무사가.. 게다가 걱정까지.. 도통 알 수가 읎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