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공연 (劇)

캡틴마블

by Khori(高麗) 2019. 3. 9.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항거를 보고 이번주에는 캡틴마블이 예약되었다.


 이 영화는 스크럴이라는 신박한 녀석들이 나온다. 변신의 귀재다. 그런가하면 전사의 후예 크리족이 나온다. 꽤 과격한 녀석이다. 그런가하면 손오공이 천도복숭아 따먹고 내공과 체력이 일치월장한 것처럼 슈퍼맨+원더우먼급의 캡틴마블님이 소환되시겠다. 


 크리족, 스크럴의 반전, 음모의 관계보다 마벨이란 박사님 이야기로 시간은 다시 후진을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캐럴 댄버스의 삶과 기억도 다시 되찾아진다. 외계에서 다시 C53행성(지구)로 돌아온 이야기는 그 사이에 있다.


 영화가 전반적으로 과거의 작품처럼 액션이 강하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짧게 짧게 들어간 웃음코드와 스토리를 전개하는 방식이 조금은 드라마처럼 잔잔하다. 그렇다고 뭔가 허술하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캡틴마블이 엄청난 천도복숭아와 같은 에너지원은 몸에 담아 많은 에너지가 느껴지지만 왠지 그로인해 잔잔해진 그런 기분이 든다.


 브리 라슨보다 나는 닉 퓨리가 애꾸가 된 이야기부터 사무엘 잭슨의 역할이 훨씬 재미있다. 48년생이면 70세가 넘어서도 왕성한 연기 활동을 하는 그를 볼때마다 재미있다. 플러큰은 언제쯤 다시 나올까..구스였던가 이름이 그랬던거 같은데. 이 고양이 대단하다. 


 그래도 엔딩 크레딧은 대단하다. 집안 헝클어놓으면 나타나 본격적으로 나타나 군기를 잡는 엄마처럼 다시 올아오시겠단다. 



728x90
반응형